'멀더'와 '스컬리'가 등장하는 바로 그 '엑스파일 (X-Files)'이 돌아온다!

 

현지시각으로 2015년 3월 24일, 폭스티비(Fox TV) 웹페이지에서 'X 파일' 새로운 시리즈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감독은 예전 'X 파일'을 제작했던 '크리스 카터'가 다시 맡고, 멀더와 스컬리 역시 오리지널 배우 그대로 '데이비드 듀코브니'와 '질리언 앤더슨'이 맡기로 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이번 엑스파일은 이벤트 시리즈로 딱 여섯 개 에피소드만 제작할 것이라 한다. 방영 예정일은 2015년 여름이라고만 밝혔고,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이후 다시 알리겠다고 한다.

 

감독인 크리스가 "13년간 광고 시간이었다. 이제 여섯 개의 이야기를 풀어놓을 시간이다"라고 밝힌 만큼, 어떤 스토리로 엑스파일이 다시 돌아올지 기대된다.

 

 

 

참고로 'X 파일'은 1993년부터 2002년까지 아홉 개 시즌이 방영됐다. 한국에서도 94년부터 2002년까지 방영됐다. 주로 음모론이나 외계인, 기타 미스테리 한 이야기들을 소재로 해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p.s.

The Next Mind-Bending Chapter is Coming! (폭스TV 기사)

The X-Files Returns to Fox After 13-Year Break (타임)

 

 

Posted by 빈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