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켓몬 고 다운로드 방법 - 미국 구글 플래이스토어
    IT 2016. 7. 13. 09:42

     

    '포켓몬 고 (Pokemon GO)'는 현재 한국에서는 출시되지 않은 게임이므로 아예 구글 플래이 스토어에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미국 플래이스토어로 접속해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한다.

     

    물론 이렇게 다운로드 받는다 해도 한국에서는 플래이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 다만,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것 보다는 안전하다.

     

     

    구글 플래이스토어에서 'openvpn'을 검색한다.

     

    'OpenVPN Connect'와 'EasyOvpn' 둘 다 다운로드 한다.

     

    설치가 완료되면 'EasyOvpn'을 실행한다. 그럼 위 오른쪽 화면과 비슷하게 나온다.

     

    여기서 적당히 미국 서버 아무거나 하나 선택해서 터치한다.

     

     

    'ACCEPT'를 누르고 'Connect' 버튼을 누르면 웬만하면 그냥 접속 된다.

     

     

    접속이 되면 접속 상태를 알려주는 문자들이 나오고, 버튼은 'Disconnect'로 바뀐다. 나중에 포켓몬 고 앱을 다운로드 하고나서 'Disconnect' 버튼을 눌러서 꺼주면 된다.

     

    어쨌든 VPN에 접속된 상태에서 구글 플래이스토어로 들어간다. 메뉴에서 '프로필' 부분을 클릭(터치) 한다. 그러면 자동으로 미국 플래이스토어로 재로그인 한다. 결재 정보 입력 창이 나오면 '건너뛰기'해서 넘어가면 된다.

     

    여기서 자동으로 재로그인이 안 되거나 어떤 오류가 생긴다면 새로 구글 계정을 만들어서 미국 전용으로 등록해주는 방법도 있다.

     

     

     

    이제 미국 플래이스토어에 접속되면 'pokemongo'를 검색한다. 다운로드 받으면 끝. VPN을 거쳐서 하는 거기 때문에 다운로드 속도가 느리다. 잘 참고 기다리면 된다. 다운로드 다 받고나면 VPN은 확실히 꺼두자. 아예 삭제하든지.

     

    그럼 이제 한국에선 서비스 하지 않는 '포켓몬 고'의 허허벌판을 즐기면 된다. 끝.

     

    댓글

Copyright EMPTYDREAM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