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켓몬 고, 경험치 얻기 & 레벨업 팁
    IT 2017. 2. 7. 10:52

    아는 사람은 다 아는, '포켓몬 고' 간단한 레벨 올리기 팁. 물론 기억하기 간단하다는 뜻이고, 실행하기는 그리 간단하진 않음.

     

    포켓몬고 - 행복의알

     

    핵심은 '행복의알'.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30분간 경험치를 두 배로 얻을 수 있다. 쉽게 얻기 힘든 아이템이므로 잘 모아놨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사용해야 한다.

     

     

    진화로 경험치 얻으려고 구구를 엄청 모아놓은 모습.

     

    포켓몬고 - 진화

     

    '구구'가 좋아서 모아놓은 게 아니라, 진화할 때 필요한 캔디 수가 적어서 이 녀석을 이용하는 것.

     

    '구구, 뿔충이, 캐터피' 이 녀석들은 캔디 12개로 진화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한 마리 진화시킬 수 있다. 그래서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 이 녀석들을 계속 모은다.

     

    구구 한 마리는 버디로 함께 걷기도 해서 캔디를 모았다. 1킬로미터 걸을 때마다 캔디 하나씩을 주므로 진화 시킬 때 사용하기 좋다. 물론 강한 캐릭터가 나오면 그 녀석과 함께 걷는 것이 좋다.

     

     

     

     

    포켓몬 고 - 경험치 올리기, 레벨업 팁

     

    레벨업을 하면 더 강한 몬스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초반엔 레벨업에 집중한다. 여기서 알려주는 방법을 쓰면 초반에 레벨 20까지는 꽤 쉽게 올라갈 수 있다 (그 이후는 완전 노가다).

     

    - 매일 첫 사냥과 첫 포케스탑 스핀(돌리기)은 각각 경험치 500을 준다.

     

    - 매일매일 이 짓을 해서, 7일째 개근하면 첫 사냥과 첫 스핀에 각각 경험치 2000을 준다.

     

    - 한 마리 진화시키면 경험치 500.

     

    - 따라서 7일째 되는 날 '행운의알'을 사용하고 한꺼번이 이 모든걸 하면 경험치가 확확 늘어난다.

     

    - 7일째 되는 날 근처 포케스탑에서 행운의알 사용하고 스핀하고 포켓몬 하나를 잡으면 대략 9천 정도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4천+4천이지만, 조금 더 붙는 경험치들이 있음).

     

    - 그 자리에서 바로 모아놓은 구구, 뿔충이, 캐피터 같은 애들을 30분 내내 진화만 시킨다.

     

    - 대략 1분에 진화 두 번을 시킬 수 있으나, 이래저래 소비되는 시간들이 있으므로 대략 30분에 50마리 정도를 진화시킨다고 보면 된다.

     

    - 행운의알을 사용한 상태이므로 한 마리 진화에 경험치 1000. 50마리면 5만.

     

    - 따라서 제대로 잘 하면 7일에 한 번씩 경험치 6만 정도를 한꺼번에 쭉 올릴 수 있음.

     

    끝.

     

    댓글

Copyright EMPTYDREAM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