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픽게임즈, 문명6 게임 무료 다운로드 28일까지, 메가 세일 행사
    잡다구리 2020. 5. 26. 16:20

     

    에픽게임즈(epicgames)에서 '문명6 (Sid Meier’s Civilization VI)' 스탠다드 에디션을 무료로 배포 중이다.

     

    에픽은 '메가 세일 행사'로 4주간 매주 하나씩 유명 게임을 무료로 공개하는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주에는 GTA5 (Grand Theft Auto V)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는데, 지금은 다시 유료로 전환됐다.

     

    문명6도 5월 29일 0시에 무료 행사를 마감한다고 하니, 그 이후에는 다시 유료로 전환될 예정이다. 하지만 아직 시리즈 행사가 끝나지 않았으니, 이번 기회에 가입해두면 또 다른 게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겠다.

     

     

    에픽게임즈, 문명6 게임 무료 다운로드 28일까지, 메가 세일 행사

     

    지금 에픽게임스 스토어 페이지에 들어가니 상단 롤링 배너 화면에 위 이미지 처럼 "문명6 무료 받기" 안내가 나온다. 망설일 것 없이 무료 받기 버튼을 눌러서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면 된다.

     

     

    에픽게임즈, 문명6 게임 무료 다운로드 28일까지, 메가 세일 행사

     

    문명 게임 소개와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들어가지는데, 여기서 '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가격을 보면 한시적으로 '무료'라고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행사가 끝나면 다시 유료가 된다.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을 하라고 한다. 저번에 GTA는 이거 하기 싫어서 그냥 넘어갔는데, 이번엔 문명하셨습니다 하기 위해서 이 고생을 해보았다.

     

    아직 가입도 안 된 상태지만, 그냥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 절차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가입은 각종 약관에 동의 버튼 누르는 것이 제일 어렵고, 그 외엔 간단하다. 이름 써주고, 해당 이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로 날아온 숫자를 써넣어 주는 정도만 하면 끝이다.

     

     

     

    그렇게 가입과 로그인을 끝내고 0원짜리 구입 버튼을 누르면, 따로 카드 정보 같은 것은 입력할 필요 없이 결제가 끝난다.

     

    구입이 완료되면, 아직 에픽게임즈 런처 프로그램이 없기 때문에, 이걸 먼저 다운로드 받으라는 안내가 나온다. 웹페이지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런처 프로그램에서 문명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형태다.

     

    일부 전자책 업체들이 따로 자사의 프로그램을 돌려서 그 속에서 전자책을 사고, 읽을 수 있도록 해놓은 것과 마찬가지다.  

     

     

    에픽게임즈, 문명6 게임 무료 다운로드 28일까지, 메가 세일 행사

     

    런처 프로그램 설치는 간단하니 생략. 실행해서 로그인하면 방금 내가 구입한 게임이 나온다.

     

    '설치' 버튼을 누르고, 어느 디렉토리에 설치를 할지 정도만 선택해주고 기다리면 된다. 그러면  

     

     

     

    오늘의 교훈. 게임을 하려면 하드디스크가 필요하다.

     

    문명을 하려면 하드 공간이 대략 11기가 정도 필요하니 참고하자. 공간이 없어도 일단 사놓고 나중에 로또 당첨되면 디스크 사서 즐기면 되니까 고이 잘 모셔놓자.

     

     

    에픽게임즈, 문명6 게임 무료 다운로드 28일까지, 메가 세일 행사

     

    비록 나는 여유롭지 못 한 문제로 문명을 할 수 없었지만, 여러분들은 넉넉한 공간으로 여유롭게 방구석 타임슬립을 즐겨보기 바란다.

     

     

    p.s.

    * 에픽게임즈 스토어

    * 문명6 다운로드 페이지

     

     

    댓글

Copyright EMPTYDREAM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