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약 권하는 약국
    웹툰일기/2007 2007. 9. 20. 02: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파서 죽을 지경이 아니면 약을 안 먹는 습관이 있다.
    그래서 약은 일 년에 하나 먹을까 말까다.
     
    감기는 특히 자주 걸리기 때문에 왠만해선 약을 안 먹는데,
    어제는 갑자기 감기몸살이 찾아와서 아파 죽을 것 같았다.
    오한에 목구멍이 아프고, 뼈마디가 다 쑤시고, 머리도 아프고...
    그래서 약국을 찾아 갔더니 약을 한 삽을 떠 준다.
     
    어디다 쓰는지 도무지 알 수도 없는 약들을 안겨 주면서,
    '이거 하나씩 다 먹어야 낫는다'라고 한다.
    요즘 약이 얼마나 좋은데 그렇게 한 사발을 들이켜야 한단 말인가.
    게다가 하루 한 알 먹는 약을 낱개로 팔 수 없으니 열 알 다 사가야 한단다.
    환자가 봉인가.
     
    신뢰가 안 가서 다른 약국을 찾아갔다.
    그나마 두 번째 간 약국은 두 종류의 약만 내 놓았다.
    내가 '하루치 말고 딱 한 번만 먹을 거에요.' 했더니
    한 번 먹어서는 안 낫는다며 박박 우기면서도 결국 한 번 먹을 약만 팔았다.
     
    그래도 한 번 먹을 약이라며 두 종류 약을 하나씩 해서 천 원에 팔았는데,
    난 그나마도 한 개만 먹고 한 개는 그냥 내버려 뒀다.
     
    결과는? 약 한 개 달랑 먹고 푹 자고 일어났더니 다음날 다 나았다.
     
    그 약들 다 샀으면 어쩔뻔 했냐, 췟!

    '웹툰일기 > 2007'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가 오면 생각나는  (6) 2007.09.20
    담배로 해결한 목감기  (5) 2007.09.20
    귀자니즘 매장 점원 해나  (2) 2007.09.19
    신도 가을에는 시니컬 해 진다  (2) 2007.09.19
    바람이 분다  (4) 2007.09.17

    댓글

Copyright EMPTYDREAM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