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인도문화축제'가 열리고는 있는데, 다소 정보가 부족한 부분도 있고 해서 한 번 정리해본다.

 

기본 일정은 인도문화원이 배포하는 팜플렛을 참고하면 되는데, 아래 일정표가 핵심이다. 10월 23일 이전은 이미 지났으니까 일정표에서 삭제했다. 아래 이미지는 클릭하면 커질수도 있다.

 

 

서울 KBS 아트홀 공연 - 인도 클래식 음악회

 

위 일정표에 나오지는 않지만, '인도 클래식 음악회'는 한 회가 더 추가됐다. 따라서 목요일에 공연이 한 번 더 진행된다. 

 

10/25 수 19:00 서울 KBS 아트홀
10/26 목 19:00 서울 KBS 아트홀

 

KBS 아트홀 공연은 인도문화원 홈페이지로 가서 사전등록을 하는게 좋다.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빈 자리가 있으면 들여보내 주는 듯 하지만, 불확실하다.

 

> 제3회 사랑-인도문화축제 사전신청 안내 (사전등록 안내)

 

인도 음식 축제

 

인도 음식이 그리워서 이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 안타깝게도 이건 돈을 좀 써야 한다.

 

'인도 음식 축제'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 10월 19일(목)부터 10월 27일(금)까지 열린다. 1층 메인 로비에 있고, 06시부터 22시까지 영업하지만, 호텔 사정으로 변경될 수도 있다.

 

뷔페 식사 가격은 점심 9만 4천 원, 저녁 9만 9천 원이다 (나는 못 가는 걸로).

 

> 인도 음식 축제 @ Cafe 395

 

인도영화제

 

인도영화제는 서울 한국영상자료원과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열린다. 각각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시간을 맞춰보면 되는데, 10월 24일 현재, 한국영상자료원에서는 아직 인도영화제 일정이 나오지 않은 상태다. 어차피 서울쪽 영화제는 11월 14일부터 시작이니, 조금 더 기다려보자.

 

> 한국영상자료원

 

부산 영화의전당은 10월 24일부터 중극장 일정표를 보면 된다.

 

> 부산 영화의전당

 

음식 축제를 제외한 대부분의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니, 문화생활에 목마른 가난뱅이들은 한 번 관심 가져보자.

 

Posted by 빈꿈